DIware 창립 1주년 기념식 진행

2018.12.21

- 2019년 성장과 내실화을 통한 사업 확대 비전 제시
- 첫돌 기념 사내 시상식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

 

지난 11월 30일 디아이웨어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년 동안의 성과와 활동을 돌아보고, 출범 1주년을 기념하는 창립 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지난해 12월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지향적 ICT 전문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출범한 디아이웨어는 1년 만에 230여 명 규모의 비약적인 양적 성장을 이루었으며, CJ그룹 IT 운영의 30% 이상을 담당하는 중추적 역할로 자리매김하였다.


김정수 대표이사는 기념사와 함께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18년 이루어낸 양적, 질적 성장을 바탕으로 IT 운영의 안정성뿐만 아니라 챗봇 및 RPA(Robotics Process Automation) 등 신기술 확산과 정보 보안, 품질관리(QC) 등 다양한 영역에서 그룹의 비즈니스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자"라는 내부 비전과 "신규 서비스 발굴 등을 통한 사업 확대"라는 외부 비전, 두 가지 비전을 제시했다. 아울러, 2019년에는 350명 규모로의 성장을 기대하며, 많은 변화를 계획하고 있는 만큼 모든 임직원이 새로운 디아이웨어를 만들어 나가는 길에 동참할 것을 부탁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디아이웨어의 첫발을 기념하는 의미로 사내 임직원 "첫 결혼", "첫 출산"등 새로운 변화를 축하하는 다양한 시상식과 행운상 추첨이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디아이웨어 출범 1주년 기념식에서 김정수 대표(왼쪽에서 아홉번째)와 주요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