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며, 디아이웨어의 작은 선물

2020.09.16

 

 

 

역대급 장마와 세 차례 태풍이 지나고 난 뒤 바람이 서늘한 요즘, 가을의 문턱에 서 있는 듯한 날씨를 느끼게 됩니다.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날씨와 함께 민족 大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디아이웨어는 추석 전까지 대부분의 구성원들이 재택근무를 시행함으로서, 임직원들의 건강과 회사의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재택근무로 인한 업무공백이나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 맞추어 COVID19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지친 구성원들에게 추석명절 선물세트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올해는 고향을 찾는 사람들이 줄어들면서 ‘언택트(Untact)명절’이라는 ‘신(新)풍속도’가 생겨나며 가정 간편식(HMR)의 구매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금번 추석 명절에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각 가정에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번 추석명절뿐만 아니라, 여름의 끝자락 8월 말복에도 무더운 장마철을 이겨내고자 원기회복을 위해서 ‘복날 KIT선물 4종 세트’를 구성원에게 지급하였습니다. COVID19로 인하여 외부활동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모처럼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는 대다수 구성원들의 긍정적인 반응 또한 작지만 서로에게 힘이 나는 ‘깜짝 Event’로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처럼 디아이웨어는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서로 힘이 되어줄 수 있고, 나아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소소한 작은 행복’을 지속적으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