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이며 체계적인 운영서비스"

고객의 업무 영속성과 효율을 높이기 위하여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IT인프라와 서비스 운영/관리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J그룹의 IT정보시스템 및 주요 서비스를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아이웨어의 IT서비스 표준 방법론 및 표준 프로세스를 통해 최적의
IT운영 환경을 제공합니다.
디아이웨어는 글로벌 표준프로세스 (ITIL : IT Infrastructure Library) 를 적용한 ITSM시스템(OASIS)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지원하여 고객 만족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합니다.

  • Service Dellvery
    • FInancial MGT
    • Availability MGT
    • Capacity MGT
    • IT Service Continuity MGT
  • SLM
  • Business & Customers & Users
  • Service Support
    • Incident MGT, Problem MGT
    • Service Desk
    • Release MGT
    • Change MGT
    • Configuration
    • CMDB
    • Management

*OASIS : On the Advanced System for ITO Service

서비스데스크 운영

IT서비스에 대한 모든 문의와 요청을 서비스데스크로 단일화하여 접수부터 해결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 1선 업무를 효율적으로 대응합니다.
전문성이 요구되는 업무의 경우, 2선 체계로 전달하여 전문 담당 팀이 해결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정확한 대응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ITSM 해결 지원

OASIS에 의해 접수된 모든 IT 서비스 문의 및 요청은 서비스데스크와 ITSM 프로세스에 의해 정확하게 해결합니다.

변경관리 수행

고객의 요청 및 건의 사항에 대한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ITSM 프로세스 활용해 정확한 변경관리를 수행합니다.

릴리즈 관리

변경된 사항을 ‘계획수립-검증-테스트-적용’의 철저한 단계를 거친 후 적용하여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제공 고객사

  • CJ제일제당
  • CJ푸드빌
  • CJ프레시웨이
  • CJ헬스케어
  • CJ대한통운
  • CJ오쇼핑
  • CJ올리브네트웍스
  • CJ헬로비전
  • CJ E&M
  • CJ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