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TOP 서비스 제공"

정보시스템 사용자와의 접점에서 고객에게 합리적으로 처리 가능한 기준을 제시하고,
고객 서비스 Value 향상의 시작점으로서 One-Cal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J그룹 IT정보시스템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 원격지원(Remote Control Service) 및 KM(Knowledge Management)관리를 통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아이웨어는 IT컨택센터의 전문적인 운영 경험과 ICBM(IoT, Cloud, Bigdata, Mobile)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전문적인 상담을 지원하여
고객 서비스 Value 향상에 기여합니다.

고객서비스 제공 프로세스

  • CALL/SR 접수

    고객의 요청사항을 In/Out Call 및 시스템을 통하여 접수

  • 분석 및 분배

    요구사항 확인 및 업무 분석 후 각 파트별/업무별 분배

  • 진단 및 처리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대응 및 처리방안 제시/지원

  • VOC 관리 및 DB화

    VOC DB화를 통한 문제점 및 기능 개선 지원

고객서비스 종류

IN/OUT BOUND CALL

IT컨택센터는 전문적인 운영 경험과 체계적인 분류 방식을 바탕으로 고객별/유형별 Smart Countermeasure 서비스를 제공하며, Call issue를 분석하여 최적화된 처리 기준을 제시합니다.

SR 접수 및 처리 지원

대내/외 고객 요청에 대한 SR접수 및 처리에 대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지원/대응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해당 업무 담당자의 업무 효율성 상승효과를 제공합니다.

조간점검 및 QA 지원

업무개시 전 고객 서비스(솔루션, App, 웹/모바일, 시스템)에 대한 점검을 통해 장애 등에 대한 사전감지/전파 역할을 수행하며, 운영서버 반영전 사전 배포 및 테스트 수행을 기반으로 QA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타 고객서비스

  • 원격(Remote Control Service)지원 - 정확한 원인파악 및 신속한 해결을 위한 원격서비스 지원
  • KM(Knowledge Management)관리 - 수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 해피콜(Happy Call)서비스 - IT컨택센터 업무시간 외 인입 Call에 대한 Callback Service 제공